영어 명작 (...) 이라는 수업을 듣고 있는데요, 사실 원래 이름은 Famous Works of Literatur Written in English 입니다만, 축약의 미를 살려 영어 명작.......... 네 뭐 아무튼 로그를 써서 올려야 합니다. 내일 오후 6시까지 그러니까 저 내일 집에 오면 6시 넘어가니까 ^ㅂ^ 지금 쓰고 오늘 밤에 쓰고 내일 아침에 올리든가 해야해서 슬슬 쓰고 있는데, 저 사실 Wordsworth나 Coleridge 시 읽어도 아무런 감흥이 없어서 대략 죽겠습니다...(...) 뭐 그래서 3번 질문이, 워즈워드와 콜러리지의 시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느냐, 라고 말할 때 좀 까려구요. (?!) 뭐....키츠도 좋고 바이런도 좋다 이겁니다. 그런데 워즈워드랑 콜러리지 읽어도 감흥이 없어........ㅎ_ㅎ...... 전 시 좋아하거든요 분명?; 꽤 좋아하는 편인데. 시도 좋고 드라마도 좋고 문학 전반을 좋아하는 편인데...시를 읽으면서 이 정도로 감흥 없는 시도 참...드물지 싶네요. 사실 아무리 감흥 없는 시를 쓴 시인이라 하더라도 분명 찾아보면 아, 이건 정말 보석이다 싶은 시가 분명 있는데...제가 워즈워드랑 콜러리지를 좀 많이 싫어하나봅니다. (...)

으웨. 로그 쓰기 싫다...ㅠ_ㅠ 아...쓸 것도 읽을 것도 많아 죽겠네요... 귀차니즘이 몸에서 떨어지지 않는 것도 좀 문제.


뭐...예술은 사람 취향인 법. 전...전......워즈워드를 읽을래 오디세이를 읽을래 이러면 당연히 오디세이를 읽는다고 할 겁니다. 차라리 실낙원이 훨씬 나음. (...)

솔직히, 성경도 워즈워드보단 재미있다. (어이)


Posted by Lynn*
TAG
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