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실다녀오다 GS25에서 뭔가 사러 들어갔는데, 이게 웬걸. 후지야의 파페아라모드가 있지 아니한가. 일본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주섬주섬 사먹었던 이 쵸콜릿이!!! 하며 감격해서 집어들었다.(…)
조금 우울했는데 이거 먹으면서 나아지는 중. 역시나 학교를 휴학해버리고 일본 가고프다. 한숨한숨한숨.

아...이나저나 너무나도 반가운 이 쵸콜렛. 딸기맛 검은콩맛 녹차맛 쵸콜렛맛의 환상적인 조합. 이라고는 하지만 역시 12개밖에 안 들은 쵸콜렛 치고는 비싸긴 하다. 맛있기는 한데 한 200원정도만 내려주었으면…….


아니 그러고보니 아까 교보가서도 Pastel chocolate cherries를 사 먹었는데. 무려 3800원짜리!! 그렇지만 얇은 쵸콜렛 코팅 안에 들은 건 체리는 만족도 100%였다.
Posted by Lynn*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뭐가 맛있는 초코인가봐? 검은콩에 딸기에 녹차라... 으음으음. 기억해놨다가 먹어봐야겠다.
    아무튼 다음에 메신저에서 봐^^

    2008.03.09 12:45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이제보니 내가 글을 오해의 소지가 다분하게 써 놓았네. 네가지 맛이 혼합된 게 아니라 따로 따로 있는거야. 다만 내가 그냥 우걱우걱 씹어먹었다는 뜻이랄까...하하;

      2008.03.10 09:36 신고 [ ADDR : EDIT/ DEL ]